프로듀서 성훈 몰래 탈출한 루키조 연습생들!

Writer
master
Date
2017-06-09 00:57
Views
1453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연습실에 있어야 할 소녀들은 어디로?


프로듀서 성훈 몰래 탈출한 루키조 연습생들!


이들의 묘연한 행방에 성훈 어리둥절! 사라진 루키조를 찾아라!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두 번째 미션 앞둔 소녀들 연습 대신 선택한 것은 아르바이트?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멤버들이 포착된 곳은 지슬의 아르바이트 장소? 뜻밖의 행방에 오늘 7회 방송에 대한 호기심 UP!

-----------------------------------------------------------------------------------------------------



걸그룹이 되기 위한 ‘리얼걸프로젝트’ 서바이벌에 도전하는 소녀들의 땀과 눈물을 현실감 있게 그리고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의 루키조(수지, 예은, 민트, 하서)가 두 번째 미션을 앞두고 연습실을 탈출 해 뜻밖의 장소에서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루키조 연습생들 수지, 예은과 민트, 하서가 트레이닝복이 아닌 유니폼 차림으로 성훈 몰래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어 이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무엇보다 이들이 있는 곳은 루키조의 아웃사이더 지슬이 근무하는 호프집과 편의점이라고 해 어떤 사연으로 멤버들이 이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앞서 6회에서는 각종 아르바이트 때문에 연습에 참여하지 못하던 지슬과 멤버들 사이에 마찰이 발생했지만 아웃사이더를 자처한 그녀는 이유조차 설명하지 않아 행방에 의구심이 증폭되고 있던 상황이었다.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루키조 멤버들이 함께 모여 지슬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에서 일을 하고 있어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의 관계자는 “루키조 멤버들이 연습까지 마다하고 사정이 생긴 지슬을 위해 출동하게 되는 장면이다”며 “멤버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한 발 더 가까워지는 계기로 훈훈함을 자아낼 것이다. 이들의 우정이 어떻게 변화할지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연습실에서 탈출한 루키조 소녀들의 사연은 오늘(9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 방송되며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 I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