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을 동경하는 영주, 그와 수지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하다

Writer
master
Date
2017-06-09 00:59
Views
2242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성훈을 동경하는 영주, 그와 수지 사이를 의심하기 시작하다?


남다른 인연을 지닌 두 사람을 질투하는 영주!


세 사람이 풀어갈 관계 변화에 궁금증 UP!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걸그룹 ‘레드퀸’ 멤버 수아로 이어진 성훈과 수지의 관계를 질투하는 영주! 떠오르는 질투의 화신?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영주, 우상인 성훈과 경쟁자인 수지를 바라보는 차가운 눈빛! 묘한 긴장감에 휩싸인 세 사람의 앞날은 과연?

-------------------------------------------------------------------------------------------------------



오늘(9일) 저녁 방송되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에서 데뷔조 리더 영주가 점차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과 수지의 사이를 질투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상케 하고 있다.

지난 6회에선 영주의 1년 전 이야기를 통해 성훈에게 냉정한 태도를 보이던 그녀가 사실은 그를 동경해왔다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안겼다. 성훈에게 프로듀싱을 받고 싶어 했던 영주는 825 엔터테인먼트에서 다시 만난 그를 보고 기뻐했으나 수지의 등장에 큰 위기의식을 느끼며 경계심을 드러냈던 터.

그런 가운데 영주는 성훈이 수지에게 자신의 운동화 끈을 빌려준 사실을 알게 됐고, 그가 묶어준 운동화 끈을 부적처럼 소중히 여기는 수지를 본 영주가 냉소를 띄고 두 사람을 보고 있어 묘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성훈은 과거 걸그룹 '레드퀸' 수아의 프로듀서였으며 수지는 죽은 수아의 쌍둥이 언니다. 수지는 성훈의 제안으로 아이돌 연습생을 시작한 만큼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영주가 이들의 남다른 인연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어 앞으로 세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10명의 걸그룹 연습생들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가수로서의 실력과 함께 내면의 성장을 담아낸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꿈에 도전하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드라마.

성훈, 수지 그리고 영주의 묘한 관계는 오늘(9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 방송되며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7회 예고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