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DOLM@STER”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Writer
master
Date
2017-03-31 22:21
Views
1784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유닛 ‘B-Side’,


오늘(31일) 정오,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담은 ‘비타민 송’ 예고!


일본 게임 ‘아이돌마스터’ 테마곡의 한국버전으로 전통 잇는다!


 

-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의 첫 유닛 ‘B-Side’, 오늘 31일(금) 정오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 음원 발매하고 KBS 뮤직뱅크 출연! 벌써 기대돼!

--------------------------------------------------------------------------------------------------------------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G.P)’의 첫 유닛 B-Side가 오늘(31일) 정오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의 한국어 버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드라마‘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이자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멤버인 소리, 유키카, 지원, 예은, 지슬로 구성된 유닛 B-Side가 오는 4월 28일(금)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의 원안인 일본 아이돌 육성 게임 ‘아이돌마스터’의 테마곡 ‘더 아이돌마스터(THE iDOLM@STER)’를 한국어 버전으로 리메이크 해 ‘아이돌마스터’의 전통을 잇는 것.

 

이번에 발매하는 ‘더 아이돌마스터’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반복과 파라파라 댄스가 포인트인 귀엽고 신나는 댄스곡이다. 게임 삽입곡과 게임 캐릭터의 안무를 재현해 원곡이 가진 개성을 살리면서 드라마 테마인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 명랑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더아이돌마스터’는 4월 7일 발매 예정인 일본을 제외하고 오늘(31일) 정오 전 세계에 동시 발매, 이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B-Side를 만날 수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오는 4월 28일(금)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그에 앞서 모두에게 비타민 송이 될 B-Side의 ‘더 아이돌마스터’무대는 오늘 오후 5시 KBS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IMX

※ 단체사진 - 왼쪽부터 예은, 지슬, 유키카, 소리, 지원

5분할사진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유키카, 소리, 지슬, 지원, 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