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서의 키워드 3!

Writer
master
Date
2017-08-25 18:58
Views
1173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교차편성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루키조 하서의 에피소드 보기 전에 권하서의 리얼한 스토리 먼저 듣자!


그녀만의 키워드 #성공한 덕후 #연습벌레 #만능 연습생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루키조 하서, 좌충우돌이 딱 이럴 때 쓰는건가?! 우여곡절 끝에 데뷔해 팬들의 품에 왔다!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루키조 하서 “1년 전부터 저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 또 아직 성장 중이고 성장 과정 지켜봐 달라”

----------------------------------------------------------------------------------------------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의 루키조 하서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권하서는 극 중 루키조의 래퍼이자 개성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이다. 지금까지 쾌활하고 유쾌한 성격으로 어떠한 트러블도 없이 지금까지 825 엔터테인먼트에 잘 적응해왔다. 그런 가운데 언제나 웃는 얼굴의 그녀가 자신의 리얼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소녀들처럼 자신의 꿈에 대해 전하며 포부와 각오도 다졌다.

그룹 'god'의 팬이었던 하서는 ‘god'처럼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 가수가 되려고 결심했다고. 또한 무대에 서서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싶었던 만큼 지금 무대에 올라 많은 팬분들의 환호를 받을 때 아직 실감나지 않는다며 데뷔한 소감도 전했다.

하서는 아이돌이 되기 위해 무작정 열심히 했다고 전했다. “처음 연습생으로 들어간 회사가 신생이라 체계가 잡혀있질 않았다. 그래서 무조건 저 혼자 연습했다. 노래 한 곡을 틀어놓고 다리에 감각이 거의 없어질 때까지 췄다”며 “지금 생각해보면 바보 같기도 하고 독한 것 같기도 하다. 그래서 그 이후 별명이 ‘에너자이저’이다”라며 피나는 연습 과정을 전했다.

또한 데뷔까지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고 밝혔다. “회사 대표님이 운영하시는 고깃집에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회사에 직원이 부족해 외부 업무적인 것까지 대신 처리한 적도 있었다. 생각해보면 그만큼 데뷔가 하고 싶은 마음에 버틴 것 같다”는 그녀에게선 누구보다 데뷔가 간절했음을 엿볼 수 있었다.

하서는 이러한 우여곡절 끝에 ‘리얼걸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돼 날아갈 듯이 기쁘다며 말을 꺼냈다. “우선 데뷔의 기회가 찾아와서 꿈만 같다. 저 자신을 캐릭터화 시킨 드라마에서 저만의 에피소드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다. 1년 동안 장기 프로젝트를 하면서 어려운 일도 많았고 힘든 점도 많았지만 그만큼 제가 더 성장한 것 같다”고.

“1년 전부터 저희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다. 또 아직 성장 중이고 성장 과정 지켜봐 달라. 그리고 꿈을 잊고 사셨던 분들이 우리 드라마를 보고 꿈에 다시 도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그녀는 “18회 방송부터 제 에피소드가 등장한다. 열심히 촬영했으니 많이 봐주시길 바란다. 꿈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하서가 되겠다”며 진심어린 메시지와 각오를 다졌다.

이처럼 하서는 놀랄만한 데뷔기를 공개하며 그녀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또한 독립영화에 주연으로 발탁,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 하서가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드라마 속 ‘리얼걸프로젝트’는 현실에서 꿈을 이루고 신곡 ‘핑퐁게임’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연습생들이 아이돌 데뷔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이어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I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