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조의 리더가 바뀐다!

Writer
master
Date
2017-08-11 21:40
Views
1648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교차편성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오늘(11일) 데뷔조의 리더가 바뀐다! 영주 대신 리더가 될 소녀는 누구?!


잠시 고요했던 데뷔조! 폭풍전야였을까?!


새 리더로 분위기는 반전될 수 있을까?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갑작스럽게 들려온 데뷔조의 리더 교체 소식! 새 리더 후보는 누구? 맏언니 소리? 새 멤버 지원? 혹시 막내라인 유키카와 재인?! 궁금증 UP!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갈등 끝에 변화한 영주! 그러나 멤버들은 이미 마음을 돌린 것일까? 또 다시 발생한 분열에 시청자들 전전긍긍!

-------------------------------------------------------------------------------



데뷔조에 개혁의 칼바람이 불어온다.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고 있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이 데뷔조의 리더가 영주에서 다른 멤버로 교체될 것을 예고한 것.

데뷔조는 크고 작은 갈등이 끊이지 않고 발생해 왔다. 어린 소녀들이 견디기에 냉혹한 경쟁으로 모두가 신경이 날카롭게 곤두섰음은 물론 가장 큰 원인으로는 영주의 독단적인 행동을 뽑을 수 있다.

영주는 10년째 연습생 생활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간절한 마음에 이기적인 행동을 해왔다. 그런 그녀에게 멤버들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어달라며 수차례 표현했지만 전해지지 않았다. 결국 이들 사이에는 갈등이 쌓일 대로 쌓였고 몇 번의 위기 상황이 찾아와 긴장을 고조시켰던 터.

그러나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에게 잘못된 길을 걷고 있음을 일깨워주는 따끔한 충고를 받은 영주는 깊은 고민에 빠졌고 전보다 더욱 부드러워진 모습으로 변화를 기대케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또 다시 화가 난 듯한 영주와 소리의 모습이 포착됐고 난처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증폭 시키고 있다.

과연 영주를 대신해 네 명의 멤버들 중 새롭게 리더 자리에 오를 소녀는 누구일지, 선정과정은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새 연습생 지원이 데뷔조에 합류한지 얼마 되지 않아 벌어진 이 상황에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이들이 또 한 번 찾아온 갈등과 위기의 상황을 잘 이겨내고 남은 두 번의 대결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새 리더의 등장으로 변화가 찾아올 데뷔조의 이야기는 오늘(11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 채널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16회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I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