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지원, 싸우는 것마저 리얼하다!

Writer
master
Date
2017-08-16 21:44
Views
1634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교차편성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예은-지원, 싸우는 것마저 리얼하다!


두 소녀는 언제쯤 화해할 수 있을까?


극명한 대비 보이는 과거 VS 현재, 궁금증 유발! 


으르렁대는 청춘들의 에피소드로 흥미 극대화!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예은-지원, 살벌한 신경전 벌이는 두 소녀! 싸움과 거리가 먼 아이들이 싸우니까 더 무섭다!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예은-지원, 때로는 여리게 때로는 당돌하게!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대한 설득력 UP!

----------------------------------------------------------------------------------------------



아이돌을 꿈꾸는 개성강한 10인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리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의 루키조 예은과 새 연습생 지원이 으르렁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과거 둘도 없는 절친 사이였던 예은과 지원, 하지만 두 사람은 지원이 저지른 한 순간의 실수로 멀어지고 말았다. 바로 예은에게 걸려온 오디션 합격 전화를 지원이 가로채 데뷔의 기회를 가져간 것.

지원은 친구를 배신했다는 미안함에 예은에게 더 이상 다가가지 못했다. 반면 예은은 데뷔를 하지 못한 것보다 꿈 앞에서 친구를 잃었다는 슬픔이 더 컸기에 지원에게 마음을 열지 못했다. 두 사람은 서로 주고받은 상처가 달라 생긴 오해로 인해 친구의 연을 끊게 된 상황.

때문에 그런 지원이 825 엔터테인먼트에 새 연습생으로 들어오게 되며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이 폭발하고 있는 것. 자신 앞에 당당하게 나타난 지원에게 원망 가득한 말을 내뱉으며 눈물지은 예은은 어린 소녀가 우정에 상처 입은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상처의 깊이를 짐작할 수 있게끔 만들었다.

이에 지원은 “도망치는거야? 내가 두렵고 버거운 상대니까? 도망치지 마 제대로 한번 붙어봐”라며 정면승부를 던져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후 서바이벌 외에 두 사람만의 또 다른 경쟁을 시작, 불꽃 튀는 신경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6회 방송에선 예은이 자신의 수건을 쓴 지원을 본 후 보는 앞에서 쓰레기통에 수건을 버리는 등 시종일관 날선 태도로 대했다. 또 합류와 동시에 센터가 된 지원을 본 예은은 경쟁에서 지면 안 된다는 초조함에 사로잡히는 모습까지 보여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지원도 예은이 신경 쓰이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이곳에 오기 전부터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에 자신을 의식하고 불편해 하는 그녀를 보는 것이 편치만은 않았을 터. 불편한 마음을 숨기고 있는 캐릭터를 당돌하게 그려내며 등장마다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극 중간에 두 사람이 행복했던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때문에 두 사람이 언제쯤 마음의 벽을 허물고 예전으로 돌아가 진정한 화해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예은과 지원은 우정과 배신이라는 주제를 리얼하게 풀어나가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고 속앓이 하고 있는 소녀들을 대변하는 섬세하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소녀들의 실력뿐만 아니라 내면의 성장까지 담아내고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매주 금요일 SBS funE 채널에서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후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방송 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