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의 꿈을 위해 한국에 온 민트, 다시 태국으로 가나

Writer
master
Date
2017-06-30 21:18
Views
1603

SBS funE, SBS플러스, SBS MTV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K-POP을 찾아 한국에 온 연습생 민트!


태국에서 온 엄마에게 끌려간 이유는?


충격에 빠진 성훈 & 825 엔터테인먼트, 바람 잘 날 없다!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루키조의 태국인 멤버 민트, 엄마의 권유로 왔다가 엄마에게 끌려가다?

-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아이돌의 꿈을 위해 한국에 온 민트, 이대로 다시 태국으로 돌아가나? 궁금증 UP!

----------------------------------------------------------------------------------------------



평화를 찾은 것 같던 루키조 멤버들이 오늘(30일)도 스펙터클한 하루를 보낼 것을 예고했다.

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소녀들의 도전기를 그리고 있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의 K-POP을 찾아 한국에 온 외국인 멤버인 민트가 태국에서 온 엄마에게 끌려 나가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는 오늘(30일) 방송될 10회의 예고 영상 속 한 장면으로 연습실에 갑자기 등장한 민트의 엄마는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엄마에게 끌려가는 민트의 당황스러운 표정과 예상치 못한 일에 충격을 받은 듯한 프로듀서 강신혁(성훈 분)의 표정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민트는 엄마의 권유로 강신혁의 프로듀싱을 받기 위해 한국에 왔던 터라 더욱 의문이 증폭되고 있다. 825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입성할 때와 나갈 때가 완전히 상반된 상황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루키조 멤버들이 뜻밖의 사태를 어떻게 헤쳐 나갈지, 민트가 엄마에게 갑작스럽게 끌려가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사건의 전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825 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만나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던 루키조 멤버들이 크고 작은 갈등을 겪으며 조금씩 우정을 키워나가고 있는 가운데 이들에게 또 다시 다이내믹한 사건이 벌어지면서 극적인 재미를 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아이돌 데뷔를 꿈꾸는 소녀들의 실력과 함께 내면의 성장 과정을 담아낸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꿈에 도전하는 모든 청춘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드라마.

평화가 찾아올 것 같던 루키조에게 예상치 못하게 발생한 민트의 사건은 오늘(30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10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밤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I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