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프라임비디오로 2017년초 전 세계 서비스 결정

Writer
master
Date
2016-08-25 15:48
Views
6964
imx

2016년8월25일


보도관계자 각위

주식회사 인터렉티브미디어믹스




10주년을맞은인기콘텐츠“아이돌마스터"시리즈


오리지널 연속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가칭)」


Amazon프라임비디오로 2017년초 전 세계 서비스 결정


 

주식회사 인터렉티브미디어믹스(IMX, Inc.)가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BNEI)의 “아이돌마스터”시리즈를 원안으로 제작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이 2017년 초두에 한국내에서의 방송과 동시에 한국드라마로서는 최초로 Amazon프라임 비디오의 오리지널 작품으로 전세계로 서비스 됩니다.

“아이돌마스터”의 실사 드라마화는 시리즈 최초의 시도로서, “아이돌마스터.KR”은 원작의 세계관을 답습하면서 지금까지의 시리즈와는 달리 한국의 연예기획사를 무대로 K-POP 아이돌의 성장, 활약, 그리고 우정을 그리는 뮤직 드라마 입니다.

이번 드라마 본편의 촬영개시를 앞두고, 오늘 8월 25일에 서울시내에서 미디어 발표회를 열고, 메인캐스트 10명을 발표하였습니다. 10명은 게임 “아이돌마스터”에서도 인기를 얻고있는, 플레이어가 연예기획사의 프로듀서가 되어 소속 아이돌을 육성하고, 탑 아이돌로 성장시킨다는 요소를 반영하여 개최한 오디션 등을 거쳐 선발되었습니다. 이미 본 작품을 위해 출연예정자들은 3개월 이상의 트레이닝을 소화하고, 실제 아이돌 그룹 “리얼걸스 프로젝트”로서 첫 싱글인 “ Dream”과 뮤직 비디오를 오늘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발표하였습니다.

세계에서 사랑받는 K-POP과 한국드라마와 일본의 인기 콘텐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Amazon프라임 비디오 최초의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을 기대하여 주십시오.

 

■「아이돌마스터시리즈 총합 프로듀서 사카가미 요우조 코멘트

게임으로탄생하여일본에서많은분들께사랑받은“아이돌마스터”가 IMX사에의해새로운전개를하게됩니다. 지금까지가공의세계에서창조되어온“아이돌마스터”가, 이번에이렇게처음으로실사 TV드라마화되는, 지금까지없었던챌린지는무척재미있다고생각했습니다. 소녀들이사회로나와서경험하는여러가지고난을극복하고, 아이돌로서성장하면서자신들의꿈을실현해가는이야기. 실사이기때문에표현할수있는친근한감각으로, 한국의여러분뿐만아니라, 세계의여러분이드라마를통하여그녀들의활약을응원해주시기를바라고있습니다. 저자신도이드라마의완성을많이기대하고있습니다.

Amazon 프라임 비디오 콘텐츠 사업본부장 제임스 파렐 코멘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와 IMX의 콜라보레이션으로 Amazon오리지널 작품으로서는 처음으로 한국의 드라마 시리즈를 전세계의 Amazon프라임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이돌마스터.KR”은 한류와 쿨재팬의 최고의 조합입니다. K-POP 아이돌 뿐만 아니라, 일본인과 다른 아시아의 아이돌도 등장합니다. 세계중의 시청자는 그녀들이 어떻게 빛나게 되는지를 푹빠져서 즐기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주식회사 인터렉티브미디어믹스 대표이사 손 일형 코멘트

저희 회사명은 Interactive Media Mix입니다. 창업시부터 다양한 매체를 믹스한 쌍방향의 콘텐츠 사업을 지향해 왔습니다만, 이번 작품은 “아이돌마스터”라는 일본의 뛰어난 IP와, 세계에서 사랑받는 한국 드라마와 K-POP이 융합하고, 특히 Amazon에서의 서비스를 통해 문자 그대로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전세계의 시청자들께 전달이 됩니다. 마치 저희 회사의 꿈을 이루는 듯한 프로젝트가 실현된 것을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배우가 아이돌을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이 자기자신을 연기하는 리얼과 픽션의 융합도 이 드라마만의 특징입니다. 세계의 프로듀서들이 그녀들의 성장을 응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이돌마스터.KR(가칭)작품개요

【작품명】AMAZON오리지널 “아이돌마스터.KR(가칭)”

【원안】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각본】신 혜미, 원 영실

【감독】송 지원

【제작자】손 일형

【제작】IMX

【글로벌 서비스 사업자】Amazon프라임 비디오

【방송/서비스 개시일】2017년초두(예정)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물에 대해서

2005년의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하여, 가정용 게임과 스마트폰용 콘텐츠, 라디오, TV애니메이션, 극장판, 무대 이벤트 등, 크로스 미디어 전개를 실시하고 있는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입니다. 아이돌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육성하는 게임 시스템, 개성 가득한 캐릭터, 하이퀄리티의 악곡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시리즈 작품으로 「아이돌 마스터」「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아이돌 마스터 밀리온 라이브!」「아이돌 마스터 SideM」등을 전개, 고객의 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시리즈 10주년을 맞이하여, 2015년7월에 개최한 10주년 기념 라이브에서는 10만명의 관객이 관람(사전물품판매, Live Viewing포함), 9월부터 서비스를 실시한 스마트폰용 앱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 라이트 스테이지」는 서비스를 시작한지 3개월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습니다.

■「아이돌 마스터」공식 WEB사이트: http://idolmaster.jp/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IP(Intellectual Property = 캐릭터등의 지적 재산)을 기축으로, 네트워크 콘텐츠, 가정용 게임 소프트, 업무용 게임기등의 분야에 있어서, 폭넓은 타겟을 대상으로, 각종 상품과 서비스를 전세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아이디어로, 누구보다 더 새로운 기술로,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놀이」를 구현하는 것. 그리고, 평범함 일상을 지금보다 더 즐겁고, 전세계의 고객을 웃음짓게 하는 「놀기에 부족한 매일.」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WEB사이트:http://bandainamcoent.co.jp/

 

「주식회사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에 대해서」

2002년2월에 일본최초의 한국드라마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한 일본내 한국 엔터테인먼트의 개척자. 동년 가을에는 최초의 한국 드라마 로케장소 투어, 2004년 4월에는 한국배우 최초의 일본 팬미팅(배용준), 2010년에는 K-POP콘서트 최초의 극장상영, 2011년에는 한국 뮤지컬 최초의 일본공연 개최 등, 늘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의 형태를 추구하고 실현해 왔습니다. 현재도 수많은 한국 드라마 등을 일본 및 아시아의 각종 매체에 배급하는 동시에, 이민호, 여진구 등의 한국 톱스타의 일본국내 팬클럽 운영, 이벤트의 기획/제작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프레스 릴리스의 정보는, 발표일의 내용입니다. 발표 후 예고없이 내용이 변경 될 수도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표기중 ©SMS O속의 C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